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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림대리경영소개

대리경영제도란?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자기자본 또는 기술부족으로 스스로 산림을 경영하기 어려운 산림소유자를 대신하여 제반 산림경영 일체를 경영하여 드리는 제도입니다.

산주를 대신하여 경영해 드리는 산림사업 내용은

  • 산림조사 및 산림경영계획의 작성
  • 산림경영계획에 반영된 산림사업의 실행
  • 보조금의 신청, 수령 등 각종 행정서비스의 대행
  • 대리경영 산림에 대한 일반관리 활동
  • 산림경영 기술, 정보 및 자금의 제공
  • 기타 산림소유자가 위탁하는 사업 등

계약 체결시 혜택은

  • 계약 임지에 대한 산림경영계획 작성을 통한 세제혜택 부여
  • 산주가 필요한 산림경영기술, 정보 및 자금 등의 우선 제공
  • 계약 임지에 대한 보호 활동 등으로 임지의 관리기능 강화
  • 산림의 체계적 육성으로 재산적 가치 상승

신청절차

대리경영제도 :계약신청(산주) → 계약체결(산주↔조합) → 사업실행(조합) → 결과통보(조합→산주) → 결과확인(산주)

시행자제도 :산주동의(산주↔조합) → 사업시행계약서제출(조합↔시군) → 사업실행(조합) → 결과통보(조합→산주) → 결과확인(산주)

  • 계약시 첨부서류 : 임야도, 임야대장, 신분증 · 도장
  • 대리경영 계약임지에 대하여 재산권 행사시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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