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조합소개 > 산림조합 주소록

산림조합 새소식

산림조합 사업현장, 태풍 피해 최소화!
제목 산림조합 사업현장, 태풍 피해 최소화!
등록자 중앙회관리자
조회수 285 등록일 2019-09-10 18:45:46
산림조합 사업현장, 태풍 피해 최소화!

산림조합 사업현장, 태풍 피해 최소화!
사업지 현장점검 및 산림재해비상대책본부 운영으로 피해 최소화

 

□ 제13호 태풍 ‘링링’이 지나간 후 국지성 집중호우가 내리면서 다시금 산림사업현장의 피해가 우려되고 있다.


□ 이에 따라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회원조합과 함께 지난 6일부터 산림재해비상대책본부를 운영하며 관내 산림사업 현장과 취약지역을 점검하는 등 피해 예방과 최소화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 산림조합중앙회는 재난관리책임기관으로서 산림재해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하여 각 산림조합 담당자들과 유기적인 비상연락망 구축을 통해 현장조치 행동매뉴얼 등을 전파하고, 비상근무를 실시해 신속한 피해현장 점검과 복구에도 앞장서 왔다.


□ 이번 태풍에 체계적이고 철저히 대비함으로서 산림조합이 시행하고 있는 산림사업 현장에서는 피해가 전혀 발생하지 않았다.


□ 이와 함께 산림조합은 조합원과 임업인의 피해 상황도 지속적으로 살펴보고, 피해가 발생했을 때 복구 지원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산림조합은 태풍 등 각종 재난으로 인한 국민들의 안전과 재산 보호에 최우선 과제를 두고 대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재해에 의한 산림피해 예방과 최소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끝.

 

첨부파일 JPG 이미지 첨부파일  사진 01_산림사업현장 취약지역 현장점검.JPG [927 KB]
한글문서  [보도자료] 산림조합 사업현장, 태풍피해 최소화_m.hwp [176 KB]  
이전글 산림조합중앙회, 온실가스 배출량 검증기관 우수 기관 평가
목록
quick
송이공판현황
벌초도우미
조경수직거래
수묘보유현황
산림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