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조합소개 > 산림조합 새소식

산림조합 새소식

SJ산림조합, 최대 이자 7.5%‘원더(1+)풀 특판 저축’출시
제목 SJ산림조합, 최대 이자 7.5%‘원더(1+)풀 특판 저축’출시
등록자 상호금융수신부
조회수 5226 등록일 2021-10-01 13:03:18
SJ산림조합, 최대 이자 7.5%‘원더(1+)풀 특판 저축’출시

□ SJ산림조합은 이자를 ‘더’ 드려 최대 7.5%까지 지급하는 ‘원더(1+)풀 특판 저축’을 오는 10월 1일부터 출시한다.

 

□ 원더풀 특판 저축상품은 기본금리에 우대금리까지 더해 연간 최대 7.5% 이자를 지급하는 정기적금상품과 연간 최대 3.1% 이자를 지급하는 정기예금상품으로 구성돼 동시 출시된다.

 

□ 상품 가입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가입기간은 12개월 이내로 정기적금은 월 30만 원 이내, 정기예금은 1000만 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 다만 기본 금리의 경우 전국 산림조합 영업점별로 차이가 있다. 또한 이번 원더풀 특판 저축상품은 신한카드와 진행하는 ‘2021년 고객감사 우대금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된 상품으로, 특별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서는 직전 6개월간 신한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원더풀 특판 저축 상품 가입 후 산림조합 제휴카드를 발급 받아 3개월 이내 생활비 등으로 사용하는 조건을 충족하면 된다.

 

□ 본 상품은 산림조합 조합원이나 준조합원이 가입할 경우 이자소득세가 감면되는 비과세 저축으로도 가입 가능하다. 비과세 상품으로 가입 시 이자소득세가 면제돼 약 1.1%(적금)와 0.4%(정기예금)의 추가금리 효과가 나타난다. 게다가 각 지역조합에서 자율적으로 운영하는 산림조합 계좌에 오픈뱅킹 등록 등 고객 프로모션 혜택까지 더 할 경우 추가 금리도 받을 수 있다.

 

□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최근 금리 인상 기조가 있으나 실제 국민들이 체감하는 금리는 낮아 어려움이 많은 상황”이라면서 “앞으로도 산림조합금융은 타 기관의 다양한 제휴사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JPG 이미지 첨부파일  홍보자료 2.PNG [178 KB]  
다음글 산림조합 창립 60주년 기념 슬로건을 정해주세요!
이전글 산림조합중앙회, 탄소상쇄·환경개선 확대를 통해 ESG경영 실천한다
목록
quick
송이공판현황
벌초도우미
조경수직거래
수묘보유현황
산림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