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가꾼 푸른 숲 함께 누릴 푸른 꿈 - 산청군산림조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Home > 조합소개 > 산림조합 주소록

산림조합 새소식

해외조림 합작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연수회 개최
제목 해외조림 합작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연수회 개최
등록자 중앙회관리자
조회수 1056 등록일 2019-06-05 13:20:48
해외조림 합작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연수회 개최

 

해외조림 합작사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연수회 개최 
베트남 합작파트너사인 ‘바리아붕따우’ 임업사 관계자 초청


 

□ 산림조합중앙회(회장 이석형)는 베트남 해외조림 사업 확대와 안정적인 조림사업 추진을 위해 현지 합작 파트너인 ‘바리아붕따우 임업사(대표 르우 응옥 쩌우(LƯU NGỌC CHÂU)) 관계자를 초청, 국내 연수회를 개최하였다. 

 

□ 바리아붕따우 임업사는 베트남 바리아붕따우성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림조합과는 1994년 쑤엔목 지역 498ha 면적을 대상으로 합작조림사업을 시작하여 2008년까지 누적면적 7,056ha를 합작 조림하였으며 2018년 12월, 350ha 합작조림을 새로이 추진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  

 

□ 베트남 해외 조림사업 관계자 국내 연수회는 산림조합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상호간 교류협력을 통한 신뢰구축으로 해외조림사업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추진을 위해 개최되었으며 국내 산림사업 현장을 둘러보고 진전된 협력방안을 모색하게 된다.

 

□ 산림조합은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서 해외조림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베트남은 1994년부터 국영 임업사 및 민간기업과 합작조림을 시작, 생장이 우수한 남동부 지역에서 속성수(아카시아)로 연차별 조림을 실행하고 있으며

 

□ 인도네시아는 2009년부터 국영공사와 서부자바 지역에서 합작조림을 시작, 현재 칼리만탄 지역을 중심으로 속성수 및 고무나무 등 조림지 집단화와 벌채를 추진하고 2017년부터 국영공사와 커피 합작조림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끝.

첨부파일 JPG 이미지 첨부파일  [웹게시용] 사진 01 - 베트남 해외조림관계자 국내연수 기념촬영.jpeg [1015 KB]
한글문서  [보도자료] 베트남 해외조림관계자 국내연수_m.hwp [64 KB]  
다음글 한국환경공단과 환경 분야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이전글 산림문화 확산을 위한 산림문화작품공모전 개최
목록
quick
송이공판현황
벌초도우미
조경수직거래
수묘보유현황
산림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