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ough Democratic Cooperative Organization - Promote sustained growth of forest resources. Enhance the economic, social and cultural standing of cooperative members. Contribute to balanced development in the national economy.
Home > 조합소개 > 산림조합 주소록

산림조합 새소식

산림조합, 호우·태풍 피해 복구 적극 참여
제목 산림조합, 호우·태풍 피해 복구 적극 참여
등록자 산림경영부
조회수 2718 등록일 2021-05-11 16:31:39
산림조합, 호우·태풍 피해 복구 적극 참여

□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지난해 호우·태풍 피해를 입은 경기 안성지역 수해복구 사업지를 11일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작업종사자들을 격려했다.

 

□ 경기 안성시 죽산면 용설리에 위치한 수해복구 사업지는 지난해 기록적인 장마와 태풍 ‘마이삭’, ‘하이선’ 등으로 인해 막대한 피해를 입은 지역이다. 현재 안성시산림조합은 복구면적 6.26ha의 수해복구 사업을 공정률 60% 정도로 추진 중에 있으며, 오는 6월 중순 공사 마무리를 목표로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특히 안성시산림조합 임직원들은 최근 철근 등 자재 수급의 문제로 인해 공사 추진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일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최창호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사업 현장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장마가 시작되기 전 사업을 마무리하되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 최창호 중앙회장은 “현재 산림조합이 보유하고 있는 인력과 장비를 총동원해 이재민들이 안정된 일상으로 조속히 돌아갈 수 있도록 수해복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산림조합이 국민들에게 더욱 도움이 되는 조직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산림청 및 관련 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끝.

첨부파일 JPG 이미지 첨부파일  호우·태풍피해 복구 현장 점검.jpg [754 KB]  
다음글 산림조합중앙회, “탄소중립·임산업 발전 앞장설 것”
이전글 SJ산림조합, 최대 이자 3% ‘부(富)티풀 정기예금’ 출시
목록
quick
송이공판현황
벌초도우미
조경수직거래
수묘보유현황
산림지
top